“사랑”이라는 단어는 서로 다른 맥락에서 다양하지만 관련이 있지만 별개의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언어는 영어로 “사랑”으로 표시되는 여러 가지 개념을 표현하기 위해 여러 단어를 사용합니다. 하나의 예는 아가페와 에로스를 포함하는 “사랑”에 대한 복수의 그리스어 단어입니다. [8] 따라서 개념적 사랑의 문화적 차이는 보편적 정의의 확립을 두 배로 방해한다. [9]
사랑의 본질이나 본질이 잦은 논쟁의 대상이지만, 사랑의 대상이 아닌 (사랑의 반의어) 무엇을 결정함으로써 단어의 다른 측면을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 인 감정 (더 강한 형태의)의 일반적인 표현으로서의 사랑은 일반적으로 증오 (또는 중립적 인 무관심)와 대조된다. 덜 성적이며보다 감정적으로 친밀한 형태의 로맨틱 애착으로 사랑은 일반적으로 정욕과 대조됩니다. 낭만적 인 상음과의 대인 관계로서, 사랑이라는 단어는 친한 친구 관계에 자주 적용 되기는하지만 때때로 사랑은 우정과 대조됩니다. (가능한 모호함은 “여자 친구”, “남자 친구”, “좋은 친구”라는 용도로)옵니다.
친목적인 사랑 (Huastec 출신의 250-900 년 광고의 Prehispanic 조각). 인류학 박물관, 멕시코 베라 크루즈, Xalapa
추상적으로 논의 된 사랑은 대개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느끼는 경험을 말합니다. 사랑은 종종 자기 나 (나르시시즘을 포함하여) 사람이나 사물을 돌보는 것과 관련된 것 (사랑의 취약성과 돌봄 이론 참조)을 포함합니다. 사랑을 이해하는 문화 간 차이점 외에도 사랑에 대한 아이디어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게 변했습니다. 일부 역사가들은 비록 중세 시대 나 중세 이후에 낭만적 인 사랑에 대한 근대적 인 개념을 유럽에 심어 놓았지만, 이전에 낭만적 인 애착이 있었던 것은 고대의 사랑의 시가 증명되었다.
복잡하고 추상적 인 사랑의 본질은 종종 사랑의 담론을 사고를 끝내는 진부한 표현으로 줄여줍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잠언은 버질의 “사랑이 모든 것을이기는 것”에서 비틀즈의 “사랑이 필요한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사랑에 관한 것입니다. 성 토마스 아퀴나스는 아리스토텔레스에게 다음과 같이 사랑을 “다른 사람의 유익을 위해서”라고 정의한다. [11] 버트 란드 러셀은 사랑을 상대적 가치와는 반대로 “절대 가치”의 조건으로 묘사한다. 철학자 Gottfried Leibniz는 사랑은 “다른 사람의 행복에 기뻐할 것”이라고 말했다. Meher Baba는 사랑으로 “통일감”과 “사랑의 대상에 대한 본질적인 가치에 대한 적극적인 인식”이 있다고 말했다. “[14] 생물 학자 제레미 그리피스 (Jeremy Griffith)는 사랑을”무조건적인 이기심 (unconditional selflessness) “이라고 정의한다.
대인 관계
대인 관계 란 인간 사이의 사랑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사람을위한 단순한 좋아하는 것보다 훨씬 더 강력한 정서입니다. 짝사룩하지 않은 사랑은 보답하지 않는 사랑의 느낌을 의미합니다. 대인 관계의 사랑은 대인 관계와 가장 밀접하게 관련되어있다. [16] 그러한 사랑은 가족, 친구, 커플간에 존재할 수 있습니다. erotomania와 같은 사랑과 관련된 수많은 심리적 장애가 있습니다.
연인 쌍. 1480-1485
역사를 통틀어 철학과 종교는 사랑 현상에 대해 가장 많은 추측을했습니다. 20 세기에는 심리학의 과학이 주제에 대해 많은 것을 썼습니다. 최근에는 심리학, 인류학, 신경 과학 및 생물학의 과학이 사랑의 개념을 이해하는 데 추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