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적 근거
추가 정보 : 인간 결합

스리랑카의 할머니와 손자
심리학은 사랑을인지 적, 사회적 현상으로 묘사합니다. 심리학자 인 로버트 스턴 버그 (Robert Sternberg)는 삼각형의 사랑 이론을 만들어 사랑에 ​​세 가지 구성 요소, 즉 친밀감, 헌신, 열정이 있다고 주장했다. 친밀감이란 두 사람이 자신의 사생활에 대한 신념과 다양한 내용을 공유하는 형태로 보통 우정과 낭만적 인 연애 관계로 표시됩니다. 반면에 약속은 관계가 영구적 일 것이라는 기대입니다. 마지막 사랑의 형태는 성적 매력과 열정입니다. 열렬한 사랑은 낭만적 인 사랑뿐만 아니라 심령에도 나타납니다. 모든 형태의 사랑은이 세 가지 구성 요소의 다양한 조합으로 간주됩니다. 비 사랑에는 이러한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좋아하는 것은 단지 친밀감을 포함합니다. 열광적 인 사랑은 열정을 포함합니다. 빈 사랑은 헌신을 포함합니다. 낭만적 인 사랑은 친밀감과 열정을 모두 포함합니다. 동반자의 사랑에는 친밀감과 헌신이 포함됩니다. 격렬한 사랑에는 열정과 헌신이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유능한 사랑은 세 가지 모두를 포함합니다. [22] 미국의 심리학자 Zick Rubin은 1970 년대에 psychometrics에 의한 사랑을 정의하고자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세 가지 요소가 사랑을 구성한다고 말합니다 : 애착, 보살핌, 친밀감. [23] [24]

양전하와 음전하가 쏟아지는 것을 보여주는 쿨롬의 법칙과 같은 전기 이론의 발전에 따라, “반대 유인”과 같은 인간 생활의 아날로그가 개발되었습니다. 지난 세기 동안 인간 교미의 성격에 대한 연구는 성격과 성격에 관해서는 사실이 아니며 사람들은 사람과 비슷한 것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음을 일반적으로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면역 체계와 같은 몇 가지 특이하고 특이적인 영역에서는 사람이 자기 자신과 다른 사람 (예 : 직교 면역 체계)을 선호하는 것으로 보인다. 왜냐하면 이것이 두 세계에서 가장 좋은 아기를 갖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25] 최근 몇 년 동안 다양한 인간 유대 이론이 개발되어 첨부 파일, 동점, 채권 및 친화력 측면에서 설명되었습니다. 일부 서방 당국은 두 가지 주요 구성 요소 인 이타주의와 나르시스트주의로 분열한다. 이 견해는 스콧 펙 (Scott Peck)의 작품에서 나타 났는데, 응용 심리학 분야의 연구는 사랑과 악의 정의를 탐구했다. 펙은 사랑은 “다른 사람의 영적 성장에 대한 관심”과 단순한 나르시즘의 결합이라고 주장한다. 조합에서 사랑은 단순한 느낌이 아니라 활동입니다.

관계
유형 [표시]
활동 [쇼]
엔딩 [쇼]
감정과 감정 [show]
관행 [show]
학대 [쇼]
브이 전자
심리학자 인 에리히 프롬 (Erich Fromm)은 자신의 저서 「사랑의 예술 (The Art of Loving)」에서 사랑은 단순한 감정이 아니라 행동이기도하며 사랑의 “감정”은 일련의 사랑의 행동을 통한 사랑에 대한 자신의 결심 시간. [16] 이러한 의미에서 Fromm은 사랑은 궁극적으로 감정이 아니라 오히려 지속 된 기간 동안 다른 사람, 자신 또는 다른 많은 사람들을 향한 사랑의 행동에 대한 헌신과 준수라고 주장했습니다. Fromm은 또한 초기 단계에서 무의식적 인 감정으로 시작되었지만 나중에는 그 감정에 의존하지 않고 오히려 의식적인 의지에만 의존한다는 의식적인 선택으로 사랑을 묘사했다.

생물학적 모델은 사랑을 포유 동물의 운전으로 보는 경향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