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해지 방법



넷플릭스 무료 체험을 이용하다 결제 일 전에 해지하기 원할 때, 또는 넷플릭스의 컨텐츠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더 이상 볼 것이 없어 해지하기를 원할 때, 넷플릭스 해지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해지 방법은 인터넷이 연결된 데스크탑 컴퓨터가 있다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접속 후, 우측 상단의 사용자 아이콘 위로 마우스 커서를 가져갑니다. 아래와 같이 메뉴가 표시되면 ‘계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계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계정 페이지의 멤버십 & 결제 정보 바로 하단에 ‘멤버십 해지’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합니다.



넷플릭스 시청을 중단하시겠어요?

멤버십 해지에 대한 안내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멤버십을 해지하더라도 남아있는 기간(한달 단위) 동안에는 넷플릭스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만료일 이전에 해지 신청하더라도 부분 환불 되지 않으며, 만료일에 자동 결제가 해지됩니다.)

또한 해지 이후에 10개월 이내에 다시 멤버십을 이용하면 개인의 정보도 유지된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해지 이후에도 체크박스를 체크한 후, 해지하면 새로운 영화와 TV프로그램 또는 넷플릭스(Netflix)의 프로모션에 대한 알림 이메일을 계속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해지를 계속 진행하려면 ‘해지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었다면 아래와 같이 멤버십 해지 완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가입된 이메일로 멤버십 해지 확인 메일을 보내줍니다.

또한 넷플릭스 멤버십을 취소한 이유에 대한 설문 조사가 표시됩니다.

해지 확인 메일을 확인하지 않거나 설문조사를 하지 않더라도 넷플릭스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해지됩니다.

하단의 ‘완료’ 버튼을 클릭하여 해지 작업을 마칩니다.

 

이제 넷플릭스 사이트에 로그인 하면 아래와 같이 멤버쉽 종료 안내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다시 넷플릭스 이용을 원한다면 ‘멤버십 재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해지 가이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